'롯데리아 베트남 8000일의 약속'…대홍기획 '올해의 광고PR상'
- 김종윤 기자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대홍기획은 '롯데리아 베트남 8000일의 약속'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3년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기업CSR/브랜드 광고PR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홍기획 베트남법인은 소비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현지 아이돌 가수 에이미(AMEE)와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리아가 베트남에 진출한 이후 8000일간 행복한 추억을 제공한 점과 미래의 8000일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