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 내 콘도미니엄 ‘몬테라스’ 분양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필리핀에서는 드문 산악형 골프장인 36홀 규모의 클락썬밸리 CC. 한국인들에게도 친숙한 이 골프장은 힐튼클락썬밸리 내에 위치한 시설이다.
힐튼클락썬밸리리조트는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이자, 대통령직속관할구역인 클락지역의 랜드마크로, 310실 규모의 호텔과 워터파크, 국제학교, 고급 주거용 빌라를 비롯해 승마장과 고급스파, 키즈클럽과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리조트 내 국제학교 개교 소식으로 한국인들의 투자이민과 유학이민처로 각광받고 있는 힐튼클락썬밸리리조트가 3차 개발계획의 일환으로 콘도미니엄 ‘몬테라스’를 분양한다.
클락은 클락공군기지가 있던 지역답게 치안 걱정이 없고, 공항과 도로, 골프장 등 다양한 인프라를 보유한 지역이다. 이 지역의 랜드마크인 클락썬밸리리조트는 268실 규모의 숙박시설에 워터파크, 국제학교, 고급 주거용 빌라를 비롯해 승마장과 고급스파, 키즈클럽과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몬테라스’는 힐튼썬밸리리조트 내의 최상급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국제학교 진학도 가능하다. 특히, 리조트 거주자는 국제학교 입학신청을 우선적으로 할 수 있는데다, 썬밸리의 추천입학도 가능할 예정이어서 자녀들의 해외 명문대 진학을 위한 입주 상담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리조트 내에 개교하는 ‘싱가포르 스쿨 클락’은 영국 명문대인 케임브리지 대학의 교육프로그램을 채택한 학교로, 유치원부터 초등~중등과정까지 싱가포르 교과과정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며 고등과정부터는 케임브리지대학의 IGCSE, 예비대학과정은 케임브리지 국제AS/A레벨과 IB학위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몬테라스’는 이러한 편의성과 함께 향후 미래가치까지 뛰어나다. 클락지역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대통력직속 기관인 클락개발공사에 따르면, 마닐라 교통량 분산을 위해 마닐라 국내선 운항을 클락공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마닐라에서 클락을 지나는 SCTX의 확장도 예정돼 있다. 아울러 오는 2020년에 교통인프라 확장을 위한 고속철도가 마무리되면 명실상부 세계적인 경제, 관광도시로 부상할 전망이다.
이러한 가치를 품은 ‘몬테라스’는 리조트 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해발고도 320~370m에 지상 15층, 240세대의 규모로 역내 최고(最高)의 랜드마크로 들어서는 몬테라스는 클락 전 지역을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특히, 콘도미니엄 내의 인피니티 수영장은 360도 파노라마 뷰를 통해 아라얏 국립공원의 해돋이와 피나투보의 해넘이를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썬밸리그룹은 우리나라와 필리핀, 일본 등 3개국 7곳에 144홀의 골프장과 숙박 규모 400실의 콘도, 호텔을 갖추고 있다. 2002년 충북 음성에 18홀의 썬밸리컨트리클럽을 시작으로 설악(강원 고성 27홀), 동원(강원 횡성 18홀), 여주 썬밸리(9홀)를 차례로 개장했고, 썬밸리호텔&워터파크, 여주온천 등의 레저 시설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2018년 상반기에는 전남 고흥에 168실 규모의 ‘고흥썬밸리콘도’가 완공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일본 구마모토에 히고썬밸리(18홀)와 야베썬밸리(18홀) 골프장 두 곳과 이번 국제학교가 들어서는 필리핀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한편, 힐튼클락썬밸리 콘도미니엄 몬테라스는 오는 7월 현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