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상이자 40% 할인
국내선 전 노선 대상…군·경·유공자는 30% 할인
- 심언기 기자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제주항공은 '호국보훈의 달' 6월 한 달간 보훈가족과 군인, 경찰 등에게 국내선 전 항공권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국가유공상이자 1~4급 및 독립유공자를 비롯한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 할인을 제공하고, 비상이 국가유공자는 본인에 한해 30% 할인한다.
아울러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와 희생자를 포함한 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유족과 가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유족과 가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군∙경∙공무원의 재해부상, 사망자의 가족)의 유족에게도 본인에 한해 30% 할인혜택을 준다. 할인대상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훈가족 할인은 탑승일 기준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할인혜택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국내선 6개 전 노선이다.
예매는 5월24일부터 6월3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 정규운임 선택 후 해당하는 신분할인(호국보훈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되고, 할인대상자는 탑승당일 공항카운터에서 국가보훈처가 발행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기업우대서비스를 통해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에게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에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순수 항공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 편도 3만원 이상과 국제선 왕복 12만원이상의 항공권에 대해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최대 2만5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onki@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