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 마감 임박

ⓒ News1
ⓒ News1

(서울=뉴스1Issue) 노수민 기자 = 유니클로의 신입사원 공개 채용’ 마감이 30일(금)로 다가왔다.

유니클로는 신입 사원 모집 시에도 ‘완전 실력주의’ 방침에 따라 학력 제한을 폐지하고, ‘대졸 공채’가 아닌 ‘UMC 신입사원’ 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영어 또는 일본어 자격증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그리고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학사 및 석사의 경우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자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30일(금)까지다.

유니클로 채용은 서류 전형, 직무적성검사, 그룹 토론인 1차 면접 및 인성 면접인 2차 면접, 인턴십 및 최종 면접 등 총 6단계로 진행된다. 특히 ‘UMC 신입사원’ 전형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인턴십’의 경우, 2주간 매장에서 유급으로 근무하며 실제 점장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가치관이 유니클로와 얼마나 맞는지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입사한 후 업무를 바로 익숙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지원 신청은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www.fastretailing.com/employment/ko/uniqlo/kr)에서 가능하며,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을 통해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