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스테이풀무원', 한국PR대상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 수상

지속가능한 식생활과 브랜드 헤리티지 경험

지난 21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풀무원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풀무원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풀무원은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스테이풀무원'이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의 PR 활동과 우수 실무자를 발굴 및 시상하는 자리다.

'스테이풀무원'은 모녀 고객이 함께 경험하는 풀무원만의 지속가능 가치 체험 프로그램이다.

고객을 대상으로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고객이 일상에서 지속가능한 식생활을 실천해 볼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의 지향점과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첫 회부터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어 올해부터는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연 2회(4월·10월) 개최했다.

올해 상반기 프로그램 모집 경쟁률은 376대 1, 하반기는 266대 1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와 SNS 콘텐츠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총 14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풀무원이 지속가능한 식생활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도록 설계한 점을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