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 부스 성료
브랜드별 아이덴티티 접목한 부스 운영… 9000여명 방문
체험형 이벤트·전문가 프로그램 운영으로 활기 더해
- 이정환 기자
(서울=뉴스1) 이정환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달 25~27일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여해 관람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바앤스피릿쇼는 위스키, 브랜디, 럼, 보드카 등 다양한 주종과 함께 국내 주류 트렌드와 문화를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주류 박람회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에서 '새 세상의 위스키'라는 테마로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등 총 3종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박람회 기간 9000여 명이 부스에 방문했다.
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브랜드 개성을 살린 '칵테일 이벤트'와 제품을 시음한 후 받은 스탬프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운영됐다.
특히 행사에서 등장한 신제품들이 주목받았다. 정식 출시를 앞둔 '맥코넬스 쉐리 캐스크 피니쉬'의 시음 경험이 제공됐고, 지난 6월 출시된 '노마드 리저브 10'도 소개되며 깊은 풍미로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브랜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전문가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카발란 글로벌 앰배서더인 데이비드 첸이 진행한 마스터 클래스는 카발란의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유튜브 '주류학개론'과 협업한 '노마드' 특별 세미나 '노마드 더 하이라이트' 역시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바앤스피릿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대중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를 실현하는 데 있어 한 발짝 더 나아간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국내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wlee@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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