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 출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에 네가지 치즈 더한 신제품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버거킹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큐브 스테이크 와퍼' 흥행 기록에 힘입어 4가지 치즈를 더한 신메뉴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출시 후 약 4주 동안 110만 개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흥행 중이다.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진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칠맛 있는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콤한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으로 출시했다.
후속 메뉴인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 셀러인 '콰트로 치즈와퍼'를 응용한 것으로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네가지 치즈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버거킹은 '와퍼는 고기서 고기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한정판 '고깃집 앞치마'를 특별 제작해 자사 공식 SNS와 앱에서 소비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뛰어난 품질과 맛은 물론, 연말연시 회식 문화라는 시즈널리티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메뉴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버거킹의 전략을 보여주는 메뉴"라고 설명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