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포토카드가 쏙"…아누아, 케데헌 '혼문 마스크' 출시
美 아마존서 캐릭터 포토카드 포함 한정판 번들 선봬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킨케어 제품과 작품 속 세계관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누아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인 '골든'에서 영감을 받아 스킨케어를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닌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광채·보호·회복 설루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골든 혼문 마스크(아누아 세라마이드 배리어 콜라겐 마스크) △이터널 혼문 마스크(아누아 비타 브라이트닝 콜라겐 마스크)다.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구매 고객에 '아누아 울트라 씬 스팟 커버 패치'를 추가 증정한다.
선케어 신제품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제로 캐스트 선(아누아 제로 캐스트 모이스처라이징 피니시 선스크린) △매트 선(아누아 인비저블 매트 피니시 선스크린) △글로우 스틱(아누아 인비저블 글로우 피니시 선스크린 스틱) 라인이다.
케데헌 컬렉션은 아누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전 세계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스페셜 번들 세트를 선보인다.
아누아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몰입도 역시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