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오마이걸 미미, 유쾌·상쾌 화보 공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오마이걸 미미와 아이브 안유진의 상큼하고 발랄한 화보가 공개됐다.

6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미와 아이브 안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미미와 안유진은 tvN '뿅뿅 지구 오락실'에서 아이돌즈로 활약하며 깨알 같은 캐미를 자랑하고 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이번 화보는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 편 '지락이의 뛰뛰빵빵'을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자동차 게임을 하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통해 서로를 찍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특히 이들의 유쾌한 모습은 함께 공개된 패션 필름에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었다다.

미미와 안유진이 착용한 주얼리와 시계는 모두 까르띠에 제품이다. 특히 주얼리는 모두 트리니티 컬렉션으로 원형 오리지널 디자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 쉐이프의 트리니티 링, 브레이슬릿, 목걸이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트리니티 컬렉션은 옐로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링이 하나로 결합되어 다양성의 가치와 모든 형태의 사랑을 상징한다.

특히 이날 공개된 주얼리는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으며 세 개의 사각형이 맞물린 독특한 형태로 구성. 다양하고 변화된 디자인을 통해 트리니티의 새로운 감각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khj8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