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F/W 시즌 캠페인 광고 공개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엠비케이 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FW ‘Light Now’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캠페인 광고에서 윤도현과 함께 YB의 스캇 할로웰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스캇 할로웰은 록(rock)의 본고장 영국 출신으로 2010년 YB에 합류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윤도현과 함께할 단짝으로 국내외 여러 연예인을 물색하던 중 지난 6월 용문산에서 진행된 몽벨(mont-bell)의 ‘Light Now. Mont-bell Park’ 프로그램 중 하나인 YB의 콘서트에서 오디오와 비주얼적인 요소가 돋보인 스캇 할로웰의 모습을 보고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촬영 초반 처음 촬영하는 광고로 어색해 했지만 타고난 엔터테이너로서 끼를 보여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몽벨(mont-bell)은 이번 FW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동서양 아웃도어 시장을 아우르는 제품적 성격과 아웃도어의 최근 트렌드인 패셔너블한 패밀리룩을 보여주고자 했다.

Fall 시즌 ‘Light&Fast’, ‘Function is Beauty’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콘셉트로 플리스 위에 경량다운 재킷이나 베스트를 레이어링하거나,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을 미드레이어로 활용하는 패셔너블한 패밀리룩을 제시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