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패션&뷰티템] "이건 사야돼~!" 캐릭터콜라보 전성시대
- 김수경 기자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UT x KAWS’를 오는 4월25일 선보인다고 전했다.
UT(UNIQLO T-shirts) 라인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은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유니클로 디렉터 '니고'와 '카우스'가 디자인뿐만 아니라 패브릭 등 세세한 부분에까지 심혈을 기울여 10여개 디자인의 티셔츠를 비롯해 룸슈즈 등으로 제작 구성되었다.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한편 카오스는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낙서와 그래피티로 명성을 얻기 시작했고 특히 x자로 눈을 표시하는 그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 키즈 전용 브랜드 섀르반이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웨덴의 일러스트레이터 잉겔라P. 아레니우스(Ingela P. Arrheniu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북유럽풍의 명랑하고 따뜻한 그래픽을 티셔츠, 원피스, 가방, 썬캡 등에 접목 2016 S/S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키즈는 물론 성인 사이즈도 함께 제작해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있다.
▶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티피오(T.P.O)가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협업 신제품 ‘티피오 라인프렌즈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총 4종으로 구성된 이 마스크는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팩에 효과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직관적인 네이밍이 특징이다.
한편 티피오(T.P.O)는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따라 고객들의 요구가 달라진다는 것에 착안해 더 세분화된 패치, 클렌징, 바디 제품 등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