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합니다, 분당 ‘누젤왁싱’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네일아트, 반영구 화장의 유행을 거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왁싱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왁싱은 단순히 털을 뽑으면 되기 때문에 전문관리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더러 있다.

전문지식과 섬세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누젤왁싱’의 홍유주 원장은 “왁싱은 직접 피부에 시술이 되는 만큼 상당히 섬세한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으로 빠르고 깔끔하게 털을 제거할 수 있는 전문숍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누구나 천사로 거듭 변신시켜 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누젤왁싱은 이곳을 거쳐간 고객들 모두 천사처럼 아름답게 바꾸어 주겠다는 모토를 표현하기도 한다. 왁싱만은 어느 누구보다 잘할 수 있다고 전한 누젤왁싱의 자신감은 곧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누젤왁싱을 찾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털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편하거나 외형적으로 깔끔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이다. 털이 많은 고객들의 경우 일상생활을 할 때 털에 피부가 쓸려 습한 느낌이나 간지러움증을 호소하기 때문에 누젤왁싱을 통해 그런 부분을 해결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이마, 헤어라인, 눈썹에서부터 발끝, 다리 등 외형적으로 눈에 띄는 헤어를 정리해 한결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층은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중심이며, 가족단위로 찾고 있는 중장년층 또한 늘고 있는 추세다.

누젤왁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관리가 가능한, 왁싱만을 전문으로 하는 왁싱전문숍이다. 착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최대한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늘 성실한 자세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 홍유주 대표는 왁싱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매사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듯 천연 왁스로 고객 한 명 한 명 진솔한 자세로 정성들여 관리한 결과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 브라질리언 왁싱이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누젤왁싱은 서양의 왁싱문화가 국내에 전파됨에 따라 왁싱문화를 더욱 활성화하는 트렌드 리더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왁싱이라는 일을 하는 자체, 손님 한 분 한 분을 맞는 그 자체만으로도 보람을 느낀다고 이야기하는 홍유주 원장은 “그중에서도 가장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는 두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첫째로 엄청난 체모를 지닌 분들을 관리해 드렸을 때 관리 후 깔끔해진 손님들을 바라보며 제 스스로의 보람과 그런 손님들이 관리 후 정말 만족해하며 오히려 제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2년 정도 꾸준히 성실하게 입지를 다져 놓은 후에는 인재양성, 제품판매, 체인점 등에 힘써서 차근차근히 누젤왁싱의 매장 수를 늘려나갈 것입니다. 비록 시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겠으나 본심을 잃지 않는 누젤이 될 것이며, 왁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용 분야를 찾고 개발하여 도전할 것입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분당 왁싱 잘하는 곳, 왁싱전문숍, 분당왁싱, 성남왁싱, 서현왁싱 전문 누젤왁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blog.naver.com/nuz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