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성형외과, 안면윤곽 재수술 전문 김동하 성형전문의 영입

ⓒ News1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최근 성형분야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안면윤곽수술 재수술과 관련해, 안면윤곽 20년 경력의 김동하 성형외과 전문의를 영입했다.

김동하 성형외과 전문의는 압구정 유명 성형외과에서 20년 동안 안면윤곽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성형외과 수술경력과 경험이 많으며, 연예인 수술을 많이 해 온 전문의로 알려져 있다.

그는 안면윤곽 수술에 대해 "얼굴 뼈 모양을 변형시켜 얼굴형을 바꾸는 수술이므로 수술 전 반드시 임상관찰에서부터 얼굴사진 및 치아교정 상태 분석, 악관절 검사 등의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기 위해 주요 시술하는 부위인 턱 뼈 주변은 얼굴의 복잡한 혈관과 신경이 다량 포함돼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 이러한 위험 요소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검사가 필수라는 것이다.

김동하 원장은 기존 사각턱 수술과 광대뼈축소수술에서 더 안전하게 진일보된 안면윤곽수술법을 개발, 국소 부위만 절개하는 방식으로 수술을 진행해 짧은 시간 내에 부기나 통증의 위험을 최소한으로 줄여 일상생활 복귀를 빠르게 해주었다.

안면윤곽 재수술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의 고도의 의료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안면윤곽수술을 오랫동안 진행해 온 전문의로부터 상세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 수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김동하 원장은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선호도가 커지면서 재수술을 받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안면윤곽재수술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수술을 시행하기 위해 특화된 진료시스템을 마련해 더 많은 환자들에게 좋은 성형수술을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