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주방 신가전종 구매고객에게 혜택제공
캐시백·포인트·모바일상품권 제공…2월말까지
- 권구용 기자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LG전자가 주방 신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캐시백과 모바일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전기레인지와 광파오븐 구매 시 각각 최대 10만원과 8만원 상당 캐시백을 제공한다.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늘면서 고속 성장을 해오고 있다.
LG전자는 이지현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교수팀과 함께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차별화된 화력,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이 장점이다. 플러그 타입의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인 3300W 인덕션 화구(火口)를 갖췄다. 디오스 3구 전기레인지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 늘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쿡 기능은 제품과 연동된 스마트폰 LG 씽큐(LG ThinQ) 앱의 카메라로 CJ, 풀무원, 동원의 간편식 63종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제품은 3가지 열원이 적용된 트리플 광파쿡으로 식품의 식감을 살려준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편리함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LG 주방 신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inubic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