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LOOK)', 다이어트 기능성음료 시장 강자로 자리매김

© News1
© News1

한국야쿠르트는 '룩(LOOK)'이 출시 2개월만인 지난 6월 30일 누적 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에 하루 평균 5만개씩 판매되던 '룩'은 6월 초엔 하루 평균 7만개 가량 소비됐다. 여름이 되자 다이어트 열풍이 불며 판매량이 하루 평균 10만개 가량으로 높아졌다.

'룩'에는 생리활성화를 유도하는 천연물질 판두라틴(Panduratin) 추출물과 유산균이 들어있어 기초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한국야쿠르트는 '룩' 400만 병 판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 팬미팅 초대권과 '룩' 3일 체험권을 준다.

notepa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