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제주 유기농 녹차 원료 '오설록 내추럴 그린 클렌징 & 바디 라인' 4종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이 제주 유기농 녹차 성분을 주 원료로 한 '오설록 내추럴 그린 클렌징 & 바디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오설록 내츄럴 그린 클렌징 & 바디 라인 4종은 항산화 및 항균효과를 지닌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정화시키고 제주 녹차 다당체에 함유된 당류 성분이 수분을 강하게 끌어당겨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클렌징 폼, 클렌징 바, 바디 솔트 스크럽, 에센스 시트 마스크 등 4종으로 가격은 8000원~2만4000원이다.
오설록 티하우스와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티샵,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청정 제주의 유기농 녹차를 함유한 클렌징 & 바디 라인 출시를 통해 차의 효능을 입체적으로 경험케 함으로써 차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의 대표 명차 브랜드에서 세계 최고의 녹차를 생산하는 녹차 명가(名家)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najy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