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설 맞이 e쿠폰 특가 판매…"피자헛·올영 최대 반값"

리디캐시부터 와인·외식 메뉴까지…BHC 라이브방송도

(11번가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11번가가 설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e쿠폰 최대 반값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가벼운 명절 선물부터 가족 외식, 연휴 모임 등의 수요를 고려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와인 스마트오더 플랫폼, 인기 카페·베이커리 브랜드 등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10·20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5%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하며, 웹툰·웹소설 플랫폼 리디에서 사용 가능한 리디캐시 상품권을 20% 할인한다.

와인을 온라인 주문하고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픽업하는 와인25플러스 모바일상품권도 5%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인기 카페와 베이커리 혜택도 풍성하다.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을 최대 18% 혜택가에 판매하며, 메가MGC커피 모바일 상품권 8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 8종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도 선보인다. 한국 피자헛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피자로 구성된 '피자헛 화이트 트러플 스테이크 뇨끼 체다골드 엣지 L+리치치즈파스타+콜라 1.25L'를 54%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플레이스 까르보나라+프레시 마르게리타+딸기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탄산음료 2잔'을 20% 할인가에 '제일제면소 매운낙지 비빔밥+매운낙지 비빔칼국수+음료 2잔'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오는 23일 오후 8시 BHC 콰삭킹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이커머스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BHC의 인기 메뉴 콰삭킹을 18% 할인가에 선보이며,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 유승범 디지털/제휴담당은 "고물가로 명절 부담이 커진 가운데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e쿠폰 행사를 준비했다"며 "11번가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