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월 '월간 십일절'…이사·혼수·신학기 상품 특가 판매

타임딜 등 통해 750여개 상품 특가에

(11번가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11번가는 이사·혼수·신학기 등 '새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2월 '월간 십일절'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각 시간대별로 인기 상품을 한정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딜' 등의 코너를 통해,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총 750여개의 상품을 십일절 특가에 선보인다.

생활 가전에서는 60% 할인을 적용한 봇청소기 MOVA S20 Ultra부터 삼성 85인치 QLED TV, 쿠쿠 밥솥 6인용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학기 대비 디지털 기기로는 애플 에어팟4, 레노버 리전탭, 삼성 갤럭시 버즈3 FE 등을 타임딜 특가로 선보인다.

패션·뷰티 부문에서는 에스쁘아, 닥터지 등 화장품과 폴햄, 빈폴, 마인드브릿지 등 의류 브랜드, 빔보빔바 등 키즈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날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LG 워시타워, LG 4도어 냉장고 등 대형가전과 하이트진로 블랙보리(최대 42% 할인) 특가도 진행한다.

슈팅배송 서비스로 설 연휴에도 당일·익일 배송이 가능하며, 5000원·2000원 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쿠폰 뽑기 이벤트도 제공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디지털 기기와 가전제품, 패션, 뷰티 등 봄을 앞두고 구매 수요가 특히 높은 상품군들을 다양한 브랜드 및 판매자들과 협업해 최적의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뉴노멀로 자리잡은 고물가 속 월간 십일절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꾸준히 제공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