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무겁게 살사로 맛있게…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더블 살사' 출시
더블 패티에 할라피뇨·토마토 살사로 풍미 더해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의 노브랜드 버거는 대표 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의 흥행을 이어갈 신메뉴로 'NBB 어메이징 더블 살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는 지난해 5월 대표 가성비 메뉴로 선보인 'NBB 어메이징 더블'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고기 맛으로 호응을 얻으며 월 평균 15만개,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어메이징 더블은 불 향 가득한 더블 패티를 적용해 업계의 일반 더블 패티 버거 대비 고기 중량을 30% 늘린 반면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400원으로 책정해 합리적인 한 끼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외식 메뉴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노브랜드 버거는 오는 12일부터 살사 소스를 활용한 'NBB 어메이징 더블 살사'를 추가로 선보이며 가성비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 NBB 어메이징 더블 살사는 매운 맛을 즐기는 먹거리 트렌드에 맞춰 매콤한 할라피뇨와 산뜻한 토마토 살사로 이국적인 매콤함을 살린 메뉴다. 불맛 가득한 더블 패티에 고소한 치즈, 할라피뇨, 토마토 살사 소스, 양파, 양상추 등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묵직한 고기 맛과 살사 특유의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성비 버거 프랜차이즈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가성비 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 살사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맛과 품질을 갖춘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