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설맞이 이벤트 진행…맞춤형 선물 큐레이션
패션·뷰티·리빙 등 9개 카테고리별 우수 후기 아이템 선별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LF몰이 2026년 설 쇼핑 핵심 키워드로 '체감 프리미엄'을 제시하며 '설레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F몰은 선물 목적과 사용 맥락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물을 추천,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설레는 설맞이 기획전은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캐주얼, 스포츠, 키즈, 잡화, 명품, 뷰티, 리빙에 이르기까지 총 9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브랜드별로 우수한 후기의 아이템을 선별해 제안한다.
△부모님 방문 △빠른 출발 △가족 모임룩 △연휴 여행룩 등 세분화된 명절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부모님 선물용 큐레이션은 40대 이상 고객들의 실제 위시리스트와 구매율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해 신뢰도를 더했다.
대표적인 설 선물 아이템으로는 닥스 지갑이 꼽힌다. 사이즈 선택에 대한 부담이 적고 '부와 행운을 기원한다'는 상징성이 있어 선물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사용 방식과 효과가 분명한 고기능 홈케어 제품이 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LF몰 단독으로 '프로그래밍 앰플 설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용 직전 동결건조 성분을 앰플에 녹여 사용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미백과 피지 관리 등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 케어가 가능해, 전문적인 홈케어 루틴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LF몰 관계자는 "올해 설 맞이 쇼핑은 단순히 고가이거나 눈에 띄는 제품보다, 사용 과정에서 품질과 차별성을 분명히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 선택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