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창고형 약국 '메디킹덤' 개점 기념 프로모션
메디킹덤 영수증 지참 시 아메리카노 증정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에 오는 7일 새롭게 선보이는 800평 규모 창고형약국 '메디킹덤약국' 신규 개점을 기념해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고형약국은 대형 공간에 의약·건강·뷰티 등 생활 밀착형 품목을 한데 모아 고객이 매장을 둘러보며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로운 약국 운영 모델이다.
전자랜드는 먼저 2월 5일 가오픈일부터 9일까지 약국에서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전자랜드 용산본점을 방문한 고객에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마사지기·안마의자 등 건강·뷰티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정수기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킹덤약국과 전자랜드 용산본점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메디킹덤약국 내 지정 코너를 포함해 전자랜드 키보드 체험존, 휴대폰존, 생활가전존 등 총 4개 공간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선착순 400명에게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인기 기계식 키보드와 영화 관람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