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免, 설 연휴 여행객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연다
무역센터점, 럭셔리 브랜드 최대 80% 할인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현대면세점은 다음 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별 할인 행사와 경품 행사, 신규 가입 혜택 등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포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해 주고, 제휴 카드사 사용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은 선글라스·신발·주얼리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페라가모'와 '산드로' 선글라스 구매 시 '필라' 선글라스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매일 낮 12시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 5만 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4개 이상의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현대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 5000원을 적립해 준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