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미니어처 위스키 기프트 세트' 출시
아시아 시장 겨냥해 출시한 면세점 전용 특별 에디션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면세점 전용 에디션인 '카발란 미니어처 위스키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카발란을 생산하는 킹카그룹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특별한 에디션으로 국내를 포함해 싱가포르·베트남·태국 등 아시아 주요 면세점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카발란 미니어처 세트는 카발란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카발란 솔리스트' 시리즈에 대한 탐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50mL의 미니어처 형태로 컴팩트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한정판 세트는 카발란을 숙성할 때 사용되는 주요 캐스크 4종의 특징을 하나의 패키지로 경험할 수 있어 카발란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패키지는 △카발란 엑스버번 오크 △카발란 와인 오크 △카발란 브랜디 오크 △카발란 포트 오크 등 4종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구성됐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카발란 미니어처 세트는 카발란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숙성 기술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카발란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카발란의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