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1400종 디지털 매거진' 구독 가능 기프트카드 선봬
'모아진 기프트카드' 단독 판매…정상가 대비 33% 할인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이마트24는 이달부터 디지털 매거진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디지털 상품권 '모아진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보그, 엘르, 객석, 포브스, 행복이 가득한 집,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유명 매거진을 포함해 국내외 1400여 종의 매거진과 11만 권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 '모아진(moazine)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AI) 기반 큐레이션, 20개 언어 번역, 텍스트 음성 변환 '읽어주기' 기능까지 더해 차별화된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 경험을 제공한다.
모아진 기프트카드를 통해 3개월 구독권을 약 3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최근 MZ세대에서 '독서하는 것이 힙하고 멋지다'고 여기는 '텍스트힙(Text Hip)' 트렌드에 맞춰 디지털 매거진을 즐길 수 있는 있는 기프트카드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정보 탐색 욕구가 높고, 최신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트래킹하는 고객층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이마트24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을 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아진탭(1명)', '모아진 1개월 구독권(100명)'을 선물로 준다.
조현철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파트너는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단순한 편의점을 넘어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