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에도 정관장으로"…정관장, 설 명절 프로모션

박보검 새해인사 엽서 등 굿즈 증정 행사도

(KGC인삼공사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붉은 말의 해 설날을 앞두고 23일부터 2월 18일까지 27일간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관리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천녹톤'(3포)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발 빠르게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행사 초기 7일간 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운영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며, 100만 원 이상 3000만 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제휴 혜택도 확대한다. 정관장 로드샵에서 행사 초기 7일 동안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M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LINK 혜택을 연결해 일정 금액 시상 구매 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10만명 한정)에게 모델 박보검의 화보가 담긴 새해 인사 엽서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제품(천녹·침향·황진단) 구매 고객(5000명)을 대상으로 정관장x보그 콜라보 화보집(북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2월 1일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1만명)에게는 붉은 말의 형상을 본뜬 '정말 키링'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6년 병오년 설을 맞아 붉은 말의 힘찬 기운과 정관장의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정관장은 과학적 효능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품격과 정성을 더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서 가치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