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서 엔하이픈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만난다

새 미니앨범 출시 기념 팝업 진행

신세계백화점은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신세계백화점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새 앨범의 매혹적인 서사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앨범과 공식 상품 그리고 오프라인 단독 사은품 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그룹 엔하이픈은 지난 16일 신규 미니 7집 'THE SIN : VANISH'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독특한 배경 아래 금기를 깨고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서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신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종의 테마로 포장된 앨범과 아크릴 포토키링, 티셔츠, 후디, 파우치, 윈드브레이커 등 총 11 품목의 엔하이픈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새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구매 특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랜덤으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팝업에서만 특별하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받아 갈 수 있다.

머치를 7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하이픈의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새 앨범과 머치를 합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들이 담긴 수배포스터 7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팝업 입장은 오직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인 1회만 예약할 수 있다. 머치 스토어존 이용이용 역시 1인 1회로 제한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엔하이픈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팝업을 강남점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