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새해 라이브 첫 특가'…아이엠마더 등 최대 68% 할인

인기 유아식 총출동…구매인증·퀴즈왕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구성

(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새해를 맞아 자사몰 '남양몰'에서 '새해 LIVE 첫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인기 조제분유와 아기 간식 등 주요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2∙3단계 6캔 구성을 대용량 특가로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라인인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3캔 구성으로 최대 65% 할인율을 적용했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이유식 소스도 실속있게 준비했다. '아이꼬야 요거트볼' 3종(사과∙블루베리∙딸기)과 간편한 파우치형 소스 이유식 '맘스쿠킹 소고기 소스' 2종(라구∙짜장)을 최대 45% 할인가에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만을 위한 단독 혜택도 눈에 띈다. 휴대성을 높인 '아이엠마더 액상 2단계'(24병)는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아기 장 건강을 위한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는 48% 할인된 가격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맛있는두유GT 검은콩·깨 칼슘'(190mLx24팩) 1박스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 참여도가 높은 소통왕 5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20T) 2박스를, 퀴즈 정답자 퀴즈왕 3명에게는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10매) 2팩을 선물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시작하며 육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분유부터 간식까지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했다"며 "올 한 해도 실시간 소통과 다양한 혜택이 결합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