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멤버 선택 메뉴 주문하면 기부…파파존스, 픽앤기브 프로모션
멤버들이 선택 피자 6종 대상…주문 1건당 1000원 기부금 적립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국파파존스는 새해에도 전속모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하는 '아이브 Pick & Give'(픽앤기브)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브 Pick & Give 프로모션은 파파존스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일상적인 소비 경험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구조를 통해 기부 참여의 문턱을 낮추며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이끌어 왔다.
파파존스는 아이브와 함께 2023년과 2024년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운영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아이브 pick! 기브투게더 세트 시즌2'를 선보이며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올해 12월 20일까지 이어지는 '아이브 Pick & Give' 프로모션 메뉴는 △올미트(유진) △스파이시 치킨랜치(가을) △아이리쉬 포테이토(레이) △수퍼 파파스(원영) △존스 페이버릿(리즈) △치킨 바베큐(이서) 등 파파존스 베스트 피자 6종이다.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주문 1건당 1천 원이 굿네이버스의 위기아동지원사업 기금으로 기부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이브 Pick & Give는 새해에 선보인 신규 TVC 캠페인과의 연계를 통해 일관된 브랜드 스토리와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베스트 피자 구성에 할인 혜택을 더해 기부 참여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고객과 함께 가치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