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서포터즈 'N버서더' 2기 모집
50명 선정…NBB 금액권·우수활동자 상금 등 특전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 육성 활동에 참여하며, 신제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알리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이번 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동안 △신메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제품 품평 및 소비자 조사 △SNS 리뷰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노브랜드 버거는 실제 고객의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한 콘텐츠를 확대하고, 신제품 인지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N버서더에게는 월별 NBB 금액권 제공, 서포터즈 인증 카드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개별 활동 수행 결과에 따라 매월 및 기수별 종합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상금 지급 등 특전을 제공한다. N버서더 2기 발표는 오는 21일 진행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경험과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애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