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026년 첫 'G락페' 1월 1일 오픈…한우 65% 할인
5% 중복쿠폰 3종 및 최대 15% 적립 등 추가 할인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월 1일부터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락페를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새해맞이도 G락페' 컨셉에 맞춰, 식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코너는 매일 자정에 공개하는 '온에어 핫딜'이다. 밴드 자우림이 출연한 이번 G락페 광고에 소개된 상품을 중심으로 한우·한돈, 신선식품, 겨울 간식 등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1일 대표상품은 '엄마네 한우(1++ 등급) 부위별 골라담기 특가'가 있다. 육회, 국거리, 불고기, 차돌박이, 등심 등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한상궁김치 석박지', '신세계푸드 올반 핫도그' 등을 선보인다.
또 24시간 한정 판매하는 'G락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제주직송 한라봉 △미샤 베스트상품 1+1 등이 있다. 2일은 △나이키 가방 △통영산 활 가리비 등을, 3일은 △아토베리어365크림 △종근당 비타민C 등을 선보인다.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한 '새해맞이 5대 테마관'도 운영한다. △새해 다짐(건강·도서) △새해 스타일(패션·뷰티) △새해 포근한 우리집(리빙) △새해 신나는 겨울방학(여행·레저) △새해 장보기(식품·생필품) 등 목적에 따라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5% 중복쿠폰 3종(최대 2000원, 1만 원, 3만 원 할인)을 통해 가격대별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고, LG생활건강·애경·불스원 등 '슈퍼브랜드데이 MAX' 참여 제품 구매 시 최대 15% 적립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2026년의 시작을 알리는 첫 G락페인 만큼,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한우 등 신선식품 및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