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영화 여정 기록"…CGV, '마이 엔딩 크레딧' 이벤트 진행

영화 관람 데이터로 개인 맞춤형 엔딩 크레딧
'최다 러닝타임상' 등 총 8개 부문 시상

(CJ CGV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GV는 다음달 4일까지 관객 개개인의 한 해 영화 관람 기록을 돌아보는 '마이 엔딩 크레딧'(MY ENDING CREDI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화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나만의 엔딩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는 연말 결산형 이벤트다.

2025년 총 영화 관람 시간부터 동반 관람 인원, 가장 많이 찾은 극장, 처음과 마지막으로 관람한 영화 및 관람 일자까지 한 해의 영화 여정을 엔딩 크레딧 형식으로 한눈에 볼 수 있다.

콘테스트형 이벤트인 '2025 CGV 연말 시상식'도 열린다. 관객은 자신의 엔딩 크레딧에서 확인한 2025년 영화 관람 내역을 바탕으로 8개 부문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문을 선택해 셀프로 시상식에 응모할 수 있다.

영화 관람 시간이 가장 긴 관객에게는 '최다 러닝타임상', 관람 영화 수가 가장 많은 '최다 출연상', 총 관람 횟수가 가장 많은 '최다 촬영상', 동반 관람 인원이 가장 많은 '최다 인기상', 특정 영화를 가장 많이 N차 관람한 관객을 위한 '최고 과몰입상' 등이 수여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 제공하는 '최고 엔딩상', 엔딩 크레딧 이미지를 꾸며 CGV 커뮤니티 씨네톡에 업로드한 관객에게 주어지는 '최고 미술상', 개인 SNS 채널에 이벤트를 홍보한 관객을 대상으로 한 '최고 홍보상'까지 다양한 시상 부문이 마련됐다.

부문별로 20명씩 추첨해 영화관람권 12매 또는 자신의 엔딩 크레딧을 실물로 소장할 수 있는 1대 1 맞춤 제작 '엔딩 크레딧 굿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하나 CJ CGV IMC팀 파트장은 "올 한 해 CGV를 찾아 영화를 즐겨준 모든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