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겨울 신메뉴 2종 인기…한 달 누적 판매 7만개 돌파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매출 성장 동력

아웃백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라인업이 흥행하면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과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한 달 매출의 약 20%에 해당하는 수치로, 겨울 성수기 매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즌 한정 메뉴인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은 출시 초반 한 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봄 시즌(킹 프라운 에디션) 대비 16.2%, 가을(어텀 씨푸드 에디션) 대비 34.2%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조합이 특별한 연말 미식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결과로 분석된다.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꽃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에 고객이 직접 고른 최상급 부위 3가지를 더하는 커스터마이징 방식, 그리고 샐러드부터 스페셜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제공되는 럭셔리한 구성이 각광받고 있다.

메뉴 인기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무드로 변신한 매장 분위기도 방문객 증가에 한몫하고 있다. 아웃백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매장을 겨울 시즌 키 컬러인 루비를 활용한 홀리데이 장식으로 꾸몄다.

특히 잠실점은 매장 전경까지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꾸민 스페셜 모델 매장으로 운영하며 더욱 차별화된 연말 다이닝 경험을 제공 중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아웃백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한 해를 보다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설렘까지 느끼실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신메뉴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분들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