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오픈

총 160평 규모 '포켓몬' 팝업스토어 개최

(롯데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백화점은 19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롯데타운 잠실에서 포켓몬 겨울 팝업스토어를 열고 연말 시즌 신상품을 대거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겨울 포켓몬 팝업에서는 인기 상품을 80% 가량 확대하고,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신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00평 규모의 캡슐맨션에 들어서면 다양한 포토존과 '캡슐토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6일 출시된 카카오 이모티콘 '말랑말랑 메타몽의 하루'와 연계한 상품도 선보인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일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포켓몬 보너스 챌린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점 본관 지하 1층 트레비 광장에서는 포켓몬 카드 게임 팬을 위한 전문 공간인 '포켓몬 카드샵 in 잠실'을 선보인다.

신규 확장팩 '인페르노X'와 '오리지널 플레이 매트' 등의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카드 게임을 주제로 한 전시와 미니 게임 등의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한다.

더불어 포켓몬 카드샵 in 잠실 방문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엽서를, 미니 게임 참가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클리어 파일을 일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