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서비스에 DAY6 포토카드까지…조니워커, 연말 프로모션 진행
조니워커 블루 구매 고객에 커스텀 각인…조니워커 블랙루비 홀리데이 카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레이블의 특성에 맞춰 기획돼 다양한 연말 축하 자리에서 조니워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는 22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에서 '조니워커 블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절과 신년을 기념하는 인사부터 생일 축하 메시지까지 다양한 축하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니워커 블루는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진귀한 최고급 원액을 선별해, 200년 이상의 역사를 거쳐 조니워커만의 기술로 완벽에 가깝게 블렌딩 된 제품이다.
모든 병에는 고유의 일련번호가 표시돼 있어 각 제품이 특별한 가치를 지닌다. 이번 각인 이벤트는 프리미엄 선물을 대표하는 조니워커 블루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편의점 스마트오더 등에서 ‘DAY6 홀리데이 카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각 채널에서 '조니워커 블랙 루비'를 구매한 고객에게 연말 분위기를 담은 'DAY6 카드 컬렉션'을 함께 제공한다.
카드는 DAY6 멤버들의 화보 미공개컷과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사진이 담긴 포토 카드 총 5종(멤버별 1장X4장, 단체 1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고객은 다양한 디자인의 엽서를 통해 연말 시즌의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DAY6 홀리데이 카드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셰리 캐스크에서 비롯된 풍부한 풍미가 매력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로, 칵테일과 하이볼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4인조 남성 밴드 DAY6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K팝 대표 밴드로, 지난 9월부터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2025년 연말, 조니워커 블루에 커스텀 새김으로 단 하나의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전하고, 조니워커 블랙 루비와 DAY6 홀리데이 카드로 따뜻한 인사를 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는 의미를, 함께하는 순간에는 무드를 더해 조니워커와 함께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