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연간 50만원 혜택의 VIP 멤버십 론칭

CJ그룹의 통합멤버십 카드 CJ ONE이 VIP 멤버십을 론칭했다. 선정 대상은 CJ ONE 회원 중 연간 구매 금액 50만 원 이상, 구매 횟수 20회 이상, 구매 브랜드 수 4개 이상 이용 고객이다.
CJ ONE은 VIP에 선정된 고객에게 최고 50만원 상당의 쇼핑/엔터테인먼트/푸드&음료 쿠폰 증정 및 할인 혜택과 함께 VIP 전용 이벤트, VIP 고객센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21일부터 CJ ONE 카드 앱이나 CJ ONE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VIP 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VIP는 지난해 구매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혜택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CJ ONE은 올해 상반기 구매실적을 기준으로 해서 7월에 VIP를 추가로 선정할 계획이다.
CJ ONE 마케팅담당 김정민 부장은 "CJ ONE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VIP 멤버십을 론칭했다"며 "VIP 고객의 대부분이 20~30대 여성임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드리는데 주력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CJ ONE은 VIP 멤버십 론칭에 맞춰 4월 17일까지 CJ ONE VIP 혜택을 이용한 VIP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금 10돈의 골드바를 증정하고, 선착순 4000명에게는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senajy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