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T 멤버십 고객 감사제…"전 제품 50% 혜택"
10일까지 최대 1만원 할인…앱에서 쿠폰 다운로드도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는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열흘 동안 SKT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파스쿠찌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전 제품을 50% 혜택가에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매장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에도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원더랜드 트리·화이트 스노우맨·메리 초코베리·홀리데이 스트로베리·마법의 선물·원더랜드에 놀러온 진저맨 등 총 6종이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혜택은 구매 금액 2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적용되며, 쿠폰은 기간 내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타 행사 할인이나 모바일 상품권 등 기타 제휴와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SK텔레콤과 함께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비롯한 파스쿠찌 메뉴를 혜택가로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