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올해 마지막 'G락페'…매일 한정수량 초특가

12월 광고모델로 가수 '에일리' 발탁

(G마켓과 옥션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하고 제철음식, 겨울 여행상품 등 시즌 인기상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가수 '에일리'(Ailee)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는 에일리의 발라드, 댄스 대표곡을 활용해 신선식품, 뷰티, 겨울필수템 등 G락페 특가상품을 유쾌하게 소개한다.

광고 속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공개한다. 1일은 △풀쎄라 PRO 뷰티 디바이스 △경동나비엔 카본 탄소매트 △충남 보령조개 키조개관자살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 외, 광고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매일 3종씩 선착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별 파격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3일 동안 특정 브랜드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몰아주는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참여 브랜드 제품이 대상이다. 아모레퍼시픽, 세정, 크록스, 풀리오, 불스원의 슈퍼적립상품 구입 시 10% 적립을, 멤버십인 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5%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상품은 쇼핑 테마 별로 구분해 최저가에 도전한다. △여행관 △난방용품관 △푸드/홈파티관 △겨울패션관 등을 마련했다. 빠른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의 뷰티상품을 구입한 총 1만 명에게는 샘플패키지를 증정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