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영국 진출로 글로벌 시장 다변화

현지 소비자 특성 반영…20가지 쉐이드 '에센스 팩트' 입점

에이지투웨니스(GE20'S)는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영국 내 대표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에이지투웨니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애경산업(018250)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영국 내 대표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퓨어서울은 영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게 소비되는 K-뷰티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K-뷰티 유통 채널 중 하나다.

AGE20'S는 런던과 카디프 등 영국의 주요 도시에 있는 퓨어서울 전 지점 11곳에 입점했다. 연내 추가 오픈 예정인 지점을 포함해 총 14곳까지 입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AGE20'S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로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가지 쉐이드의 제품을 선보였다. 유럽연합 및 영국 내 화장품 유통을 위한 필수 등록 제도인 유럽 화장품 인증(CPNP)과 영국 화장품 인증(SCPN)을 모두 취득하며 제품 안전성을 입증했다.

지난 10월 영국 퓨어서울에 입점했던 루나(LUNA)도 피부색이 다양한 다인종 국가의 특성을 반영해 '롱래스팅 팁 컨실러' 쉐이드를 기존 6가지에서 20가지로 확대하며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AGE20'S 관계자는 "뛰어난 기술력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30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며 향후 영국을 넘어 유럽 시장 확장을 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