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오리지널 장각 3조각 출시…1만 원대 실속 메뉴
굽네 장각구이 시리즈 확대…"겉바속촉 오븐치킨 묘미"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오리지널 장각 3조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1만 원대 가격에 장각 부위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메뉴로, 가격 부담을 낮춘 실속 제품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신제품 '오리지널 장각 3조각'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을 굽네만의 오븐 조리 기술로 구워, 기름기를 최소하면서도 장각 특유의 깊은 육즙과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큼직한 크기로 뜯는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깔끔한 맛을 기본으로 담백한 풍미를 구현했다.
굽네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굽네 장각구이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석 달도 안 돼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받아왔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주문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모델로 한 광고 콘텐츠가 더해지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이외에도 '볼케이노 장각 3조각'과 '굽네 장각구이 3조각'도 함께 새로이 선보여, 장각 부위가 주는 풍부한 맛을 다양한 구성으로 실속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장각 3조각은 겉바속촉의 오븐치킨 묘미를 잘 살리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실속형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특별한 맛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