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시작
최대 50% 할인 및 한정판 굿즈 준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전예약에선 테디베어 케이크와 베이커리 협업 케이크 등 총 7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또 사전예약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및 1만 5000원 상당의 굿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우선 '테디베어 생크림우유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유크림이 풍부하게 들어간 우유 크림 케이크다. '테디베어 티라미수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커피시럽에 적신 스펀지 케이크가 층층이 쌓였다.
다음달 10일에는 1~2인이 즐기기 좋은 '테디베어 미니우유케이크', '테디베어 미니초코케이크'도 출시한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한 '아티제 화이트 산타 테디베어 케이크', '아티제 발로나 산타 테디베어 초코케이크', '아티제 롤케이크 3종' 등 차별화 케이크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테디베어 케이크 2종', '아티제 케이크 5종', '테디베어 미니케이크 2종' 구매 고객은 BC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12일 본 판매에서는 미니케이크, 쿠키 등 6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다영 세븐일레븐 디저트 MD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베이커리와의 협업, 인기 캐릭터 굿즈 증정 등 다각적인 전략으로 2025년 크리스마스 디저트 라인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