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KT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VIP 등급 부여
일반 회원도 3개월 간 VIP 혜택 제공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KT알파는 KT통신사를 이용하는 KT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고, 일반 회원에게도 약 3개월간 VIP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KT알파는 KT멤버십 고객과 KT알파 이용 고객 간 연속성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T멤버십 고객에게 VIP 등급을 자동 부여한다. KT멤버십 고객 인증하면 구매 이력에 상관 없이 VIP 등급이 계속 유지된다.
또한 신규 및 통합 회원 전 고객에게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VIP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VIP 이상의 등급은 오는 2월 말까지 명절 등 기간별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이번 개편 과정에서 'VIP 라운지' 메뉴도 신설했다. VIP 이상 등급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매장 형태로, 매일 선착순 특가딜을 운영한다.
또한 KT알파 쇼핑에서는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VIP 및 V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 특성을 반영해 독서, 전시회 등 관심사에 따른 커뮤니티와 연말 맞이 악기 연주회 등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