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마리오 세일 페스타'…"수험생 응원 행사 진행"
마리오농장쌀·상품권 사은행사도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 '마리오 세일 페스타' 기간 오는 16일까지 '마리오농장쌀·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고객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을, 30만·60만·9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 원의 마리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고객센터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고 멤버십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마리오 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15~16일까지 3관 3층에서는 구매 영수증 또는 플러스친구 인증 시 참여 가능한 '럭키볼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도 수험표 인증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전관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JJ지고트·ab.f.z가 참여하는 'F/W 베스트템 특가전'이 최대 80% 할인으로 진행된다.
발렌시아는 '스크래치 상품 단독 초특가전'을, 스케쳐스는 인기 신발·의류를 특가로 선보인다. 클라이드에서는 맨투맨·기모 슬랙스·스웨트팬츠를 1만 원대에 구성했다.
젝시믹스와 아디다스, 나이키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대 84% 할인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