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저염·고단백 치킨면 치즈 볼로네즈 출시

하이프로틴 라인업 확대…헬시 플레져 트렌드 반영

(도미노피자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도미노피자는 기존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한 '치즈 볼로네즈'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치즈 볼로네즈'는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의 면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의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해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하이프로틴 치킨면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약 13g)이 포함된 고단백 제품이자 치킨 누들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하이프로틴 제품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이프로틴 제품과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브오일 레몬샷, 코카콜라 제로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오일 레몬샷은 최근 MZ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브유에 레몬즙을 섞은 제품으로 도우를 찍어 먹거나 치즈 볼로네즈에 뿌려서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헬시 플레져 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사이드디시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해 고단백, 고식이섬유 도우로 7가지 영양 곡물의 풍미를 더한 하이프로틴 도우를 출시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지속되고 있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하이프로틴을 적용한 신규 사이드디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 트렌드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