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PDRN 캡슐 미스트' 론칭 기념 올리브영N 성수서 팝업 오픈
수분 측정 체험·굿즈 꾸미기·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에서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아누아의 베스트 라인인 PDRN의 신제품 'PDRN 캡슐 미스트'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수분이 피부에 착륙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수분행성' 콘셉트로 꾸며졌다.
제품의 핵심 가치인 피부 수분 케어를 감각적인 비주얼로 표현해 마치 행성을 탐험하는 듯한 몰입형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 공간은 자신의 피부 타입을 확인할 수 있는 수분 측정 체험존, 'PDRN 캡슐 미스트'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DIY 키링 체험존, 럭키드로우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세럼, 토너, 크림, 패드, 마스크팩까지 PDRN 라인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과 한정판 키링, 타포린 백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PDRN 캡슐 미스트는 구독자 43만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지난 1일 진행한 론칭 마켓에서 오픈 10시간 만에 기획세트가 완판된 바 있다.
PDRN·콜라겐·히알루론산을 한번에 담은 '수분광 캡슐'을 적용해 분사와 동시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PDRN 캡슐 미스트' 100mL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휴대성을 강화한 30mL 제품도 1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국내에서 열리는 브랜드 첫 단독 팝업을 통해 아누아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수분 케어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브랜드의 감성과 효능을 담은 이번 공간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아누아가 선사하는 스킨케어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