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코리아, '마곡나루점' 신규 오픈…매장 확대 본격화
시그니처 타코·브리또 메뉴와 맥주 등 판매…배달 서비스 동시 운영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타코벨코리아(KFC 코리아)는 서울 마곡나루에 두 번째 매장인 '타코벨 마곡나루점'을 오는 10일 공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여는 타코벨 마곡나루점은 지난 9월 강남에 오픈한 '타코벨 더강남'에 이어 선보이는 2호점으로 일반 QSR 매장 콘셉트로 운영된다.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를 모두 갖춰 점심 식사부터 저녁 모임까지 다양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번 매장은 마곡나루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의 '프라이빗타워1차' 1층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역과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과 더불어 마곡 업무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어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고, 건물 1층 전면부에 자리한 만큼 넓은 유리창을 통해 높은 가시성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매장은 타코벨의 상징적인 브랜드 컬러인 퍼플을 곳곳에 포인트로 배치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타코벨의 정체성을 반영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감을 더했다.
타코벨 마곡나루점에서는 '크런치 타코 슈프림', '소프트 타코 슈프림' 등 타코벨의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해 '비프 멜트 브리또', '크리스피 치킨 브리또'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은 오픈과 동시에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한종수 KFC 코리아 타코벨 사업 본부장은 "타코벨 마곡나루점은 뛰어난 접근성과 빠른 서비스로 바쁜 일상에서도 맛있고 든든한 멕시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라며 "강남에 이어 마곡까지 수도권 주요 상권에 매장을 확대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타코벨의 시그니처 메뉴를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