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라운포맨, '우드포드 리저드 올드패션드 먼스' 개최
올해 3회째 글로벌 캠페인…추첨 통해 바텐딩 키트·글라스 등 경품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우드포드 리저브'는 4일부터 28일까지, 국내 유명 럭셔리 바(bar) 44곳과 협업해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테마로 한 '우드포드 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드포드 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는 자신만의 취향을 탐색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협업 바의 바텐더들이 각자의 창의적 해석을 담아 선보이는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통해,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 위스키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지난해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약 한 달간 국내의 프리미엄 바 44곳에서 각 바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한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올드패션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클래식 칵테일로, 버번 위스키, 설탕, 비터스(bitters) 등을 더해 만드는 간결한 레시피가 특징이다. 단순한 구성인 만큼 베이스 위스키의 개성과 제조 기법에 따라 폭넓은 맛을 연출할 수 있다.
바 방문객을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협업 바 44곳 중 한 곳에서 '우드포드 리저브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주문한 뒤 매장에 비치된 행사 큐알(QR) 코드를 스캔해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우드포드 리저브 바텐딩 키트, 글렌캐런 글라스,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주류 전문매장 보틀벙커 서울역점 '올드패션드 먼스' 미니 팝업과 같은 기간 중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 27일까지 운영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우드포드 리저브를 구매한 고객도 동일한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유정민 한국브라운포맨 마케팅 상무는 "우드포드 리저브는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취향을 제안하고, 바텐더들의 창의적인 해석을 통해 버번 위스키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올드패션드 먼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국내 정상급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개성 있는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통해 나만의 취향에 맞는 우드포드 리저브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