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카카오같이가치'와 재난지역 어르신 위한 기부 캠페인 실시
매일두유 1박스 구매하면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기부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매일유업(267980)은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의 가치상점에 참여해 올해 재난으로 상처받은 어르신들을 위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두유를 구매하면 어르신들을 위한 균형영양식 메디웰 제품이 기부된다'는 가치소비 콘셉트로, 소비자가 매일두유 1박스를 구매하면 매일유업이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재난지역 어르신에게 대신 기부한다.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선택한 매일두유 한 박스가 자연스럽게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식으로 순환되는 것이다.
기부된 제품은 1961년 설립된 재해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되어 올해 예기치 못한 수해와 산불 등 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어르신들의 일상 회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좋은 마음이 재난으로 지쳐 계실 어르신들께 따뜻한 위로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이번 카카오같이가치의 기부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의 가치 있는 선택이 사회의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