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맨즈컬렉션' 론칭…"고객 필요 반영"
"기본에 가장 충실한 옷으로 개발"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새로운 남성 브랜드 'SHINSEGAE MEN’S COLLECTION'(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맨즈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으며,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직접 디자인했다.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 제품에 반영해, 불필요한 장식이나 화려한 디자인은 배제하고, 고급 소재와 차별화된 패턴을 활용해 실용성과 품질의 균형을 맞췄다. 이번 시즌에는 캐시미어와 울을 소재로 한 4종류의 상품을 먼저 선보인다.
오는 25일 첫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재킷과 팬츠를 소개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방송과 앱뿐 아니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세계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전문가들과 협업해 기존 홈쇼핑의 히트상품과 맨온더분의 주요 상품을 면밀히 분석하고, 고객의 필요를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2담당 강성준 상무는 "신세계맨즈컬렉션은 고객의 구매 패턴과 리뷰 데이터를 정밀히 분석해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의 색깔이 가장 강하게 드러나는 남성 브랜드"라고 말했다.
ys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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