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헬시플레저' 트렌드 브리또 2종 리뉴얼 출시
웰니스 브랜드 '킬로리' 협업…곤약 밥·알룰로스로 칼로리·당 낮춰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하루 에너지 보충'이라는 콘셉트 아래, 카페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 등 2종이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밥을 사용해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췄다. 또한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Killorie)와 협업해 제품 신뢰도를 강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즐겁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건강형 메뉴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