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주방용품 할인전 '키친 슈퍼 위크' 연다

포트메리온·바겐슈타이거 등 참여…26일까지

(쿠팡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국내외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스케치북 쿠페 중접시세트 △바겐슈타이거 303 드라이 스텐 가위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항균 도마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텀블러 리프 핑크 △퀸센스 샤이니 통5중 스텐 궁중팬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특히 '쿡딜! 오늘만 산다' 테마관에선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DAY 특가'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MD's Pick 특가', '인기 브랜드 SALE', '카테고리 SALE' 등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찾아주는 인기 주방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